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LG디스플레이 '정다운 어린이집' 확장 개원

2018-03-08 16:21:09

LG디스플레이 CEO 한상범 부회장(우측)이 정다운 어린이집 원장(좌측)과 함께 추가 개원한 어린이집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이미지 확대보기
LG디스플레이 CEO 한상범 부회장(우측)이 정다운 어린이집 원장(좌측)과 함께 추가 개원한 어린이집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디스플레이는 8일, 파주사업장에 위치한 '정다운 어린이집'에서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한 최고생산책임자(CPO), 경영지원그룹장 등 회사 경영진과 노동조합위원장 및 학부모 대표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집 개원식을 가졌다. LG디스플레이측은 구미에서도 3월 중 개원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에 따르면 2010년부터 파주사업장 인근 상가단지에서 임직원을 위한 어린이집을 운영했으나, 늘어난 근무인원의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어린이집을 사내 기숙사 단지 안에 추가로 개원했다.
LG디스플레이에 의하면 새로 개원한 어린이집은 기존보다 30% 이상 커진 600여평 규모에 약 200명의 아동을 보육할 수 있으며, 친환경자재와 우수한 공조설비를 적용해 건강한 환경을 조성했다. 기존 어린이집도 보수를 통해 2개소를 함께 운영함으로써 보육 수요를 100% 수용한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추첨 경쟁으로 일부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는 것이 아닌 아이를 맡기고 싶은 임직원 모두가 마음 편히 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상범 부회장은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꾸려나갈 수 있는 합리적인 직장문화 정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