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로스트사가' 진화장비 ‘악마의상’ 등장

2018-03-07 11:17:4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7일) 신규 진화장비 ‘악마의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진화장비 ‘악마의상’은 압도적인 파괴력을 자랑하는 변신 아이템으로, 이번 진화를 통해 주요 공격 기술인 파이어볼 능력이 대폭 향상됐다.
먼저, 1차 진화 시 타격 효과가 넉백으로 변경되는 것은 물론, 피격된 상대가 일정 시간 동안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수 없도록 만드는 디버프가 추가된다.

여기에 궁극 진화를 거치면 파이어볼의 ▲발사 속도 ▲사거리 ▲공격력 ▲폭발 시 타격 범위가 증가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4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총 5개의 ‘몬스터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전투 시간 30분 달성 시 ‘레이드 티켓’ 2개를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20분을 기록할 때마다 ‘반지’, ‘목걸이’, ‘팔찌’ 등 치명적인 패시브 능력과 독특한 기능을 보유한 ‘액세서리 상자’를 선물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