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 오픈

장기렌터카를 온라인으로 견적부터 계약까지 ‘원스톱’

2018-03-05 23:30:22

신차장 다이렉트 포스터.(사진=롯데렌터카)이미지 확대보기
신차장 다이렉트 포스터.(사진=롯데렌터카)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터카는 다양한 차종의 신차 장기렌터카를 온라인에서 견적부터 계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신차장 다이렉트’는 새 차를 쉽게 구입하는 방법인 신차 장기렌터카를 PC,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로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것이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에서는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 안에 완료할 수 있다. 기존 차량 구입은 견적 등 일부 과정만 온라인에서 가능하고 심사 및 최종계약은 대부분 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됐다면 신차장 다이렉트는 견적뿐 아니라 심사, 계약까지의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해결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신차장 다이렉트 출시로 초기 비용부담, 세금, 정비, 사고처리 걱정 없는 신차 장기렌터카의 매력에 온라인 다이렉트의 신속성과 편의성이란 장점을 더했다.

24시간 견적 및 무서류, 무방문 서비스가 특징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차량 구매 관련 정보를 알아보는데 어려움을 느끼거나 영업사원을 직접 대면하기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영업사원과 상담 및 차량 견적을 진행한 후 심사, 계약 과정만 온라인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옴니채널(Omni-Channel) 서비스도 구현했다.

이와 함께 신차장 다이렉트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에 대한 추가 할인을 적용했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3월 한 달 간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견적부터 계약까지 모두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첫 회차(1개월, 50만원 한정) 대여료를 무료 제공한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산업 전반에서 불고 있는 디지털 전환 기조의 적극 도입을 통한 혁신적 변화를 주도하고자 이번 신차장 다이렉트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직접 사람과 접촉하지 않는 언택트(Untact) 서비스를 접목해 번거로운 방문 상담 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계약할 수 있어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