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제10대 최홍섭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 취임

2018-03-05 17:46:02

최홍섭 부산경남본부장 취임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레일부산경남본부)
최홍섭 부산경남본부장 취임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레일부산경남본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는 5일 제10대 최홍섭(54) 본부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최 신임본부장은 철도교통의 요지인 부산에서 국민편익증진과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5대 경영방침을 선언했다.
▲안전한 철도를 만들자 ▲코레일의 주인이 되자 ▲정확히 알고 일하자 ▲소통과 배려로 즐겁고 행복한 직장을 만들자 ▲청렴과 질서를 생활화 하자가 그것이다.

최흥섭 본부장은 “5대 경영방침에 따라 보다 나은 철도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민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철도를 이용하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최흥섭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고려대 행정대학원(정책학 석사)을 졸업하고 1984년 철도청에 입사한 이래 전북본부 안전환경처장, 호남권 물류사업단장, 본사 인사기획처장, 물류사업본부 물류혁신처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