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베스파 '킹스레이드' 겨울 얼음 테마 코스튬 업데이트

2018-02-23 17:50:01

’킹스레이드’ 신규 겨울 얼음 테마 코스튬 이미지. (사진=베스파)이미지 확대보기
’킹스레이드’ 신규 겨울 얼음 테마 코스튬 이미지. (사진=베스파)
[로이슈 심준보 기자]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겨울 얼음 테마 코스튬을 23일 공개했다.

베스파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코스튬은 클라우스・라크락・보두앵・셀레네 등 8명의 영웅들에게 적용되며, 겨울 테마 코스튬은 보유 시 캐릭터 외관의 변화뿐 아니라 경험치와 함께 골드 획득량도 함께 증가하는 효과도 반영된다.
더불어 전투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 시스템'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도입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리품 시스템'은 전투 시작 전 사용 여부를 설정 할 수 있으며, 사용 시 1시간동안 획득되는 전리품이 2배가 된다고 베스파는 전했다.

베스파는 이외에도 경험치 및 골드(게임머니)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장비가방을 최대 800칸으로 확장했다. 또한 메이의 종합 상점 등이 개편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영웅 성장에 꼭 필요한 '파편'이 주어지는 상급 던전이 각 챕터 별 입장권 적용으로 변경되어 보다 많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진 것으로 전해졌다.

'킹스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스킬 서적을 획득 할 수 있는 '지하감옥'의 입장 횟수를 2배로 늘리고, 영웅 성장의 관문인 '정화의 방' 비용이 50%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킹스레이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