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볼보코리아, 팝업 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 운영

오는 24일부터 수도권 주요 쇼핑몰 및 아울렛에서 진행

2018-02-23 13:48:25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첫 소형 SUV인 ‘더 뉴 XC40’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을 오는 24일부터 7월 초까지 수도권 주요 쇼핑몰과 아울렛에서 운영한다. 이후 휴가철부터 연말까지는 전국 각지의 명소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볼보자동차 팝업 스토어에서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흥행몰이 중인 ‘더 뉴 XC60’과 플래그십 SUV모델 ‘올 뉴 XC90’ 등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차량 선택의 주요 기준과 성격, 라이프 스타일 등에 따라 자사의 제품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Find Your Volvo)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된다. 추천 받은 차량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과 함께 시승신청도 바로 가능하다.

아울러 볼보 라이프스타일 콜렉션과 무선 조정되는 모델카, 인형을 뽑을 수 있는 ‘볼보를 뽑아라(Swing Your Volvo)’ 게임을 마련해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응모 가능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볼보의 플래그십 라인업인 90 클러스트 차량의 1박 2일 시승권과 다이슨 청소기,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 발뮤다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벽걸이용 방향제 세트를 선물한다. 당첨자 확인은 메이드 바이 스웨덴 마이크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24일부터 3월 4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을 시작으로 ▲4월 7~15일 경기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4월 28일~5월 7일 경기도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 ▲6월 30일~7월 8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순차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