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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돼지집, 회원 관리 서비스 단골플러스 시스템 도입

2018-02-19 15:09:22

[로이슈 임한희 기자] 하남에프앤비(대표 장보환)의 삼겹살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이 고객 관리와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단골플러스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단골플러스는 결제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적립금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회원 관리 서비스이다.
하남돼지집은 단골플러스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결제 금액의 3%를 적립해주고 5,000포인트 이상 적립 시 1,00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한 고객들에게 하남돼지집의 소식을 전하고,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등을 발송하여 한층 더 강화된 고객 관리 및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매장을 자주 찾아와주시는 충성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드리고, 매장을 처음 찾아주시는 고객도 충성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단골플러스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가맹점 사장님들도 고객 관리와 단골 마케팅을 보다 쉽게 할 수 있어 고객과 사장님 모두가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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