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바르다김선생, 상생협약 기념 ‘갈비만두’ 무료 이벤트 진행

2018-02-18 14:34:53

바르다김선생 상생협약 이벤트 이미지. (사진-죠스푸드)
바르다김선생 상생협약 이벤트 이미지. (사진-죠스푸드)
[로이슈 김영삼 기자]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최근 가족점주들과 함께 한 상생협약식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르다김선생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상생협약을 통한 가족점들과의 신뢰 관계 발전과 이들의 매출 향상을 위한 방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바르다김선생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9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주문 시 갈비만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6개점(한티역점, 부산종합운동장역점, 부산서면롯데점, 광주봉선점, 여수여서점, 전주효자점, 대전노은점, 대전괴정점, 대구두류광장점, 고투몰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파주점, 김해터미널점, 진주초전점, 김해율하점, 김해삼계점, 통영무전점)에서 진행하며,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상생협약 기념 프로모션으로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았던 메뉴 중 하나를 제공하고자 갈비만두를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과 가족점주들의 매출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