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설 연휴 맞아 ‘타임 세일’ 4일간 진행

2018-02-15 15:02:48

(사진=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로이슈 임한희 기자]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설 연휴를 맞이하여 단 4일 간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타임 세일은 한 해에 2~3차례만 진행되는 한정 특가로, 연중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번 특별 요금은 인천-자카르타 구간의 왕복총액 운임이 47만 9천원부터, 인천-발리 구간의 왕복총액 운임이 48만 1천원부터 제공된다.

발권 기간은 15일부터 18일까지이고, 탑승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구매 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웹사이트 또는 공식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발리의 경우 지난 해 화산 이슈가 있었지만 현재는 화산 활동이 현저히 감소하여 화산 경보 단계가 공식적으로 하향되었으며, 대피하였던 주민들도 전원 귀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안심하고 발리 여행을 떠나도 좋다”고 밝히며 “자카르타 역시 올해 8월으로 예정되어 있는 아시안게임의 개최지로 주목 받으며, 새로운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지난 8일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5년 연속 최고 등급인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현지 시각 기준으로 자카르타는 오후 3시 45분, 발리는 오후 6시 15분에 도착하는 편리한 스케줄을 운영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