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百, 롯데마트, 롯데슈퍼 다가오는 설 맞아 막바지 행사 및 프로모션 진행

2018-02-11 23:38:17

 모델들이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2018년 설 선물세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모델들이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2018년 설 선물세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로이슈 임한희 기자] 백화점, 마트, 슈퍼 등 롯데쇼핑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막바지 할인 행사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본 판매 기간인 오는 22일 부터 2월 8일 까지 설 선물세트가 16.5% 신장했으며, 롯데마트는 지난 12월 26일부터 2월 8일 까지 7.8% 신장하는 등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롯데쇼핑은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 롯데百, ‘설 선물세트 블랙위크’로 마지막 총력전 진행!
우선 롯데백화점은 2월 14일(수)까지 ‘설 선물세트 블랙위크’를 테마로 백화점 전 점에서 정육, 청과, 건강 선물세트 등 30여 품목을 정상가 대비 20~70% 할인 판매한다. 축산의 경우 정상가 21만원의 ‘한우 알뜰 2호 세트’를 약 20% 할인한 17만원에 판매하며, 정상가 15만원의 ‘실속활전복세트’는 약 30% 할인된 11만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곶감, 비타민, 주류 등의 선물세트도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지엠에스의 ‘고려홍삼절편’을 약 50% 할인한 2만 9,000원, 금양 브랜드의 ‘보르도 프리미엄 세트’ 와인을 약 70% 할인한 3만 5,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2월 14일(수)까지 설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롯데마트! 들고 가기 편한 경량화 선물세트 추천!
롯데마트는 불필요한 부자재를 없애고 규격은 줄이는 대신 상품 본연의 가치를 높인 경량화 선물세트 6종을 판매하고 있다. 포장용기를 손잡이까지 포함한 일체형 용기로 만들어 별도의 포장 없이 들고 갈 수 있도록 편리성을 높였다. 상품 규격도 소형 가구 증가에 맞춰 소포장으로 출시해 가격을 동일 상품 대비 20% 가량 낮췄다.
과일 선물세트로는 롯데마트 유기농 PB브랜드인 해빗(Hav’eat)으로 만든 ‘해빗 사과세트(사과 6入)’, ‘해빗 배(배 6入)’, ‘해빗 사과/배 혼합세트(사과 3入, 배 3入)’을 각 2만 9천원에 판매한다. 엘포인트(L.Point) 회원의 경우 15% 할인 받아 2만 4,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롯데슈퍼 통해 고향에서 구매 상품 픽업하세요!
롯데슈퍼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설 명절을 맞아 구매 상품을 인근 롯데슈퍼에서 픽업할 수 있는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명절 기간 귀향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집에 갈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실제 선물을 택배로 보내기 아쉽거나 차량을 이용하지 않고 고향에 가는 고객이 늘면서. 롯데슈퍼 ‘스마트픽’ 서비스는 평균 이용 건수보다 명절 기간에 약 2배 가까이 사용되고 있다.

우선 고객들은 롯데슈퍼 온라인몰인 ‘롯데e슈퍼’와 스마트폰앱(App)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한 후에 상품을 수령하고 싶은 픽업 매장을 등록할 수 있다. 또한 2월 18일(일)까지 롯데슈퍼 온라인몰이나 롯데슈퍼 앱(App)을 이용해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해주는 카드사별 할인 프로모션 및 구매 금액대별 5~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임태춘 식품부문장은 “이번 설 마지막 행사는 아직 설 선물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구매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특히 설 직전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많은 만큼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