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준법지원센터, 여천천 일대 하천정화 활동

2018-02-07 13:32:31

사회봉사대상자들이 여천천 주변 쓰레기를 수거하고 있다.(사진=울산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회봉사대상자들이 여천천 주변 쓰레기를 수거하고 있다.(사진=울산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준법지원센터는 6일 사회봉사 대상자 3명을 지원해 울산 남구 삼산동 ‘여천천’ 일대의 하천정화 활동과 환경보호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여천천은 시민들의 힐링공간으로 자리잡은 자연형 하천으로 가족단위 산책 코스일 뿐 아니라 울산시민의 대표적인 휴식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날 사회봉사대상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천천 비탈면과 산책로 주변에 흩어져 있는 각종 쓰레기를 수거해 환경 조성에 힘썼다.

사회봉사 대상자 A씨는 “우리들의 작은 도움이 지역 환경정비에 미력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참으로 보람 있는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권을식 울산준법지원센터소장은 "환경정화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회봉사명령대상자를 투입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울산준법지원센터는 작년 한해 농촌지원봉사, 소외계층에 대한 이·미용 봉사 및 의료봉사, 요양병원 내 어르신들의 쉼터에 ‘사랑의 벽화 그리기’ 봉사 활동 등을 실시한 바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