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한국타이어, 경제성 높인 SUV용 타이어 ‘스마트 ST X’ 출시

우수한 주행 성능과 뛰어난 내구성, 내마모성 겸비한 사계절용

2018-02-06 14:55:32

스마트 ST X.(사진=한국타이어)
스마트 ST X.(사진=한국타이어)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타이어가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를 위한 SUV용 타이어 ‘스마트 ST X(Smart ST X)’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ST X는 SUV용 사계절 타이어로, 고속 주행 시 안정성과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 강화는 물론 뛰어난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겸비해 경제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타이어 트레드는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노면에 고루 밀착시켜 접지력을 높여주는 한국타이어 고유의 ‘SCCT(Stiffness Control Contour Theory)’ 기술을 적용,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 고속 주행시에 높은 접지력과 뛰어난 핸들링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트레드 블록 강성을 강화하고 내마모성이 우수한 카본블랙 컴파운드를 적용해 안정적인 마일리지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글로벌 Top Tier 기술력을 집약한 SUV용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