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롯데하이마트, 600억원 규모 ‘온라인-오프라인 PC대전’ 진행

2018-02-01 17:40:2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일부터 26일까지 600억원 규모 ‘온라인-오프라인 PC대전’을 진행한다.

노트북, 데스크톱, 태블릿PC 등 국내외 브랜드 PC제품과 주변기기들을 모아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460여개 하이마트 매장에서 판매한다. ‘온라인-오프라인 한정 판매 기획전’, ‘글로벌 브랜드 기획전’, ‘게이밍 PC 기획전’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행사도 연다. 특히 2월 한달동안 최근 출시한 삼성전자의 ‘평창 에디션 TV’도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삼성전자 ‘노트북 5 New’ 300대를 30만원대에 한정 판매하며, 하이마트-엘포인트(L.Point) 회원에 한해 추가로 5천 엘포인트(L.Point)를 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근 출시한 UHD급 55형 ‘평창 에디션 TV’ 2천대를 130만원대에, LG전자의 ‘그램’ 노트북 1천대를 90만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는 최대 5만점, 캐시백을 최대 20만원까지 준다.

롯데하이마트는 이 밖에도 ‘글로벌 브랜드 기획전’, ‘게이밍 PC 기획전’을 열어 국내외 브랜드의 노트북, 데스크톱, 태블릿PC, 모니터, 프린터 등 PC와 주변기기들을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최대 1백만 엘포인트(L.Point)를 준다. 또 엘페이(L.Pay)를 1만원 이상 이용해 구매한 고객들을 추첨해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편의점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박수용 모바일부문장은 “졸업, 입학 인기 선물인 PC와 주변기기들을 브랜드와 사양별로 총망라했다”며,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