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동부보호관찰소, 고령농촌마을 장수사진 및 이미용 봉사

2018-02-01 13:43:45

농촌어르신들을 상대로 장수사진 촬영과 이·미용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사진=부산동부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농촌어르신들을 상대로 장수사진 촬영과 이·미용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사진=부산동부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부산동부보호관찰소(소장 최성학)는 1일 기장군 소재 총 7개의 고령농촌마을에 직접 찾아가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의 일환인 국민공모제를 통해 ‘설맞이 영정(장수)사진 촬영 및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2주동안 진행된다.

이번 사업은 부산 농협(본부장 박학주)이 어려운 농촌마을을 발굴하고 예산을 지원했으며 보호관찰소는 사진촬영 및 이미용 특기자를 지원함으로써 이뤄졌다.
미용 봉사를 받은 어르신들은 “며칠 동안 날씨가 많이 추워서 설날을 앞두고 머리 손질도 못했는데, 염색까지 해서 단정해진 머리를 보니 그 어떤 선물보다 고마운 일이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성학 소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이러한 봉사활동을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쁜 마음이며, 앞으로도 국민공모제를 통해 소외계층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