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MINI(미니), 서초 전시장 이전 오픈…총 6대 전시

2018-01-22 17:59:41

서초전시장 내부.(사진=미니)이미지 확대보기
서초전시장 내부.(사진=미니)
[로이슈 최영록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서초 전시장을 이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전시장은 연면적 348.2㎡(105.3평)에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로 총 6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MINI의 고성능 브랜드 JCW(John Cooper Works)를 비롯해 주요 모델 별로 테마가 있는 신차 전시 공간과 편안한 고객 상담을 위한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또 지하에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핸드오버 존이 마련돼 있어 기억에 남는 특별한 차량 출고를 받을 수 있다.

한편 MINI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MINI 서초 전시장 방문 시 ‘2018년 MINI 달력’을 증정하고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회장은 “MINI 서초 전시장은 수입차 브랜드들이 즐비한 서초동에서 MINI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 온 중요 전시장이다”며 “MINI의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콘셉트와 쾌적한 환경 속에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