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NHN엔터 “거래소 오픈 확정 아냐”… 주가는 상승 중

2018-01-19 14:24:48

사진=오케이코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사진=오케이코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로이슈 심준보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중국 내 3위권 암호화폐 거래소인 오케이코인에 투자한다는 보도가 이어지는 가운데, 주가 역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9일, 오케이코인코리아 홈페이지에는 ‘오케이코인이 NHN과 함께합니다’라는 글이 메인에 올라왔다.
오케이코인은 ‘후오비’와 함께 중국 내 최대 거래소로 알려져 있다. 오케이코인은 지난해 10월 중국 정부가 암호화폐 거래소 폐쇄령을 내리며 일본 등에서 서비스를 이어왔고 지난해 12월 오케이코인 코리아를 설립한 바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자회사인 NHN인베스트먼트를 통해 관련 협의가 진행중이나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라고 전했다.

NHN엔터측의 공식적인 발표는 나오지 않았지만 NHN엔터의 주가는 벌써 상승세를 타고 있다.
사진=네이버 주식
사진=네이버 주식

19일 11시 30분 기준 NHN엔터는 전일 대비 1.57% 상승한 7만7800원에 거래중이며 거래량 역시 전일의 3배에 달한다.

한편, 오케이코인코리아는 19일부터 사전예약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