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현대약품 사회봉사단 '두레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2018-01-15 14:41:27

▲현대약품 두레회 심재철 회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윤창권 과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약품 두레회 심재철 회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윤창권 과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로이슈 임한희 기자] 현대약품 사회봉사단 ‘두레회(회장 심재철)’가 지난 12일 ‘희망 2018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행사인 충남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를 방문,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현대약품 사회봉사단체 ‘두레회’가 사내 모금 운동을 통해 십시일반 모아 온 것으로, 어려운 이웃을 향한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의미를 더했다.
두레회가 전달한 성금은 충남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를 통해 위기에 처해 있는 소외된 이웃과 복지 사각 지대의 취약 계층, 사회 복지 시설 등의 지원을 위해 쓰이게 될 예정이다.

심재철 두레회 회장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전달한 성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지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희망을 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 사회봉사단 ‘두레회’는 따뜻한 사회를 위해 매년 충남 천안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며 나눔 활동을 실천 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