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KB손해보험 ‘KB다이렉트 암보험’ 출시

2018-01-08 09:47:41

KB손해보험 ‘KB다이렉트 암보험’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채널 전용 암보험 상품인 ‘KB다이렉트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가입하는 다이렉트 전용 상품으로, 판매수수료가 없어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오프라인 상품 대비 보험료가 저렴하다. 또한 적립보험료가 없는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만기 시 환급금이 없는 대신 보험료 부담을 더욱 낮췄다.
또한 고객이 직접 3가지 플랜(기본형/표준형/고급형)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어 가입 절차가 단순하고 간편하다. 만 19세부터 49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10년/15년/20년마다 자동 갱신된다. 질병사망/암사망 담보는 80세까지 보장하며, 기타 다른 담보의 경우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KB다이렉트 암보험’은 암진단비와 치료비는 물론, 암으로 인한 수술비, 입원일당, 항암방사선, 약물치료비등 암 발병 시 필요한 제반 비용에 대해 폭넓게 보장한다. 치료비가 많이 필요한 10대 고액암의 경우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첫번째 암 진단 확정 후 2년마다 재진단 시 재진단암 진단비를 지급한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이번 신상품 출시로 인해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채널은 일반/장기/자동차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보장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상품군에 대한 추가적인 확대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