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신스타임즈, 신작 MMORPG ‘시그널’ 캐릭터 일러스트 및 콘텐츠 공개

2018-01-05 15:41:54

신스타임즈의 신작 MMORPG '시그널'
신스타임즈의 신작 MMORPG '시그널'
[로이슈 심준보 기자] 신스타임즈의 신작 MMORPG ‘시그널’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컨텐츠가 5일 공개됐다.

‘시그널’은 지난 28일부터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있다. 캐릭터 일러스트에는 ‘도쿄구울’의 작가 이시다 스이, ‘우리 공주님이 제일 귀여워’의 ICE를 비롯한 20여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제작에 참여했다고 알려졌다.
캐릭터 일러스트는 카툰형 일러스트와 홍보영상 등이 있으며, 무기 장착 일러스트와 스킬 영상 등 주요 영웅 4명의 세부 정보도 추가됐다.

그 외에도 던전과 PvP 외에도 필드 보스, 4vs4 협동 전투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유저간 소셜 인터랙션 기능이 공개됐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대표는 “‘시그널’에 보내주는 유저분들의 호응 덕분에 내부적으로도 기대감이 매우 크다”며 “다양한 정보를 공개해 궁금증을 해소하고, 소통하는 MMORPG ‘시그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그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