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평창 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반다비..."평창의 설렘을 대한항공에 전합니다”

2017-12-29 01:12:53

수호랑·반다비가 대한항공 본사 정비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수호랑·반다비가 대한항공 본사 정비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로이슈 임한희 기자] 대한항공은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마스코트인 수호랑·반다비가 지난 27일, 서울 강서구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를 깜짝 방문했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20일, 객실, 운항, 정비, 공항, 기내식 등 다양한 직군의 대한항공 임직원들이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메시지 릴레이를 펼친 것에 대한 답례로, 수호랑·반다비가 대한항공을 찾아가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며 기념 촬영을 하는 등 함께 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대한항공은 임직원 응원 릴레이 외에도, 내년 1월 18일 개장하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대한항공 탑승수속 카운터에 수호랑·반다비 인형을 비치하고, ‘평창 동계올림픽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다각적인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