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표준협회(KSA) 행복나눔회, 연말 행복나눔 기부금 1,000만원 전달

2017-12-28 15:07:5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표준협회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 일간 금천구청과 금천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구로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각각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는 KSA행복나눔회(회장 김광용, 한국표준협회 기획전략본부장)를 통해 연말 행복나눔 행사로 2014년부터 매년 연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KSA행복나눔회는 ‘더 행복한 세상을 향한 나눔 실현’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2014년 한국표준협회 임직원의 기부로 시작된 비영리 사회공헌단체이다.

이후 다문화가정 및 기타소외계층 대상 행복나눔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 수행과 지역사회 발전기여 및 지속적 나눔활동을 통해 2016년 3월 8일 서울특별시에 법인 설립허가를 받았다. 이어 2017년 6월 30일 기획재정부에서 지정하는 지정기부금단체로 지정되어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사단법인 인순이와 좋은사람들이 운영중인 해밀학교(이사장 인순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다문화 가정 자녀 육성과 지원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에 있다.

이 날 행복나눔 기부식에서 백수현 회장은“전사적 차원에서 사회책임활동(CSR)에 대한 관심이 있어 KSA행복나눔회를 통해 다양한 지원을 해 왔으며, 특히 다문화 가정 아이들 중 도움이 절실한 환경에 처해있는 경우가 있어 이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 속에서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강조하며“추운 겨울 난방 걱정, 끼니 걱정으로 하루하루를 힘겹게 버티는 이웃들이 우리 주변에 많다. 또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꽁꽁 언 몸과 마음이 녹을 때까지 지속적으로 사회책임활동(CSR)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