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경남경찰청, 어르신찾아 미용봉사단체와 재능기부

2017-12-26 18:29:50

경남경찰이 어르신 발마사지를 하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사진=경남지방경찰청)
경남경찰이 어르신 발마사지를 하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사진=경남지방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지방경찰청(청장 치안감 이용표)은 26일 오후 경남청과 지역 미용봉사단체(ID연구회, 회장 박성희)와 함께 마산시 합포구 마산성로원을 방문해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은 할아버지, 할머니의 머리손질과 요양원 사무실의 노후 컴퓨터 보수, 기타·색소폰·대금 및 이색적인 톱연주도 선보여 한층 더 흥겨운 시간이 됐다.
경남청은 앞으로도 매 분기마다 도내 여러 시설들을 방문해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용표 경남청장은 “치안현장에서 활동하는 경남경찰이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재능을 보유한 직원들과 민간봉사 단체가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온정과 감동을 함께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경남경찰이 한발 앞서 살펴보고 조치하는 의롭고, 유능하며 공정한 경찰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경남청은 이번 재능기부봉사활동 이외에도 어려운 농가를 돕기위한 직거래장터, 농촌봉사·생명나눔 헌혈운동·청소년 장학금 지원사업 등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나눔 운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