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SPC그룹,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시즌 제품' 출시

2017-12-23 11:04:15

[로이슈 임한희 기자] SPC그룹은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시즌 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펀(FUN) 케이크

SPC그룹은 크리스마스 홈파티족을 겨냥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한 신개념 케이크를 출시했다. 점등 장식을 얹은 파리바게뜨 ‘라이팅 케이크’, 슈가 파우더를 눈처럼 뿌릴 수 있게 만든 배스킨라빈스의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등이 특별한 즐거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맛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케이크를 출시해 고객들이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색다른 아이디어를 더해 더욱 특별해진 SPC그룹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케이크 "불을밝혀요,모카하우스"이미지 확대보기
파리바게뜨케이크 "불을밝혀요,모카하우스"

◇시•청각을 자극하는 재미,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리바게뜨는 입안의 달콤함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도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40여 종을 선보였다. 올해 크리스마스 제품은 ‘라이팅 케이크(Lighting Cake)가 빛나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북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휘게(hygge)’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했다.

대표 제품은 전구•양초 모양의 점등 장식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라이팅 케이크다. △모카 케이크 위에 조명이 켜지는 붉은 색상의 집 모형을 얹은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 △두 가지 나무 기둥 모양으로 디자인한 초코 케이크 위에 모닥불 모양의 양초와 캠핑하는 산타 장식물을 얹은 ‘캠핑산타와 캠프파이어’ △반짝반짝 빛나는 눈사람 형상의 스폰지케이크에 생크림과 딸기를 넣고 점등장식을 얹은 ‘샤이닝 스노우맨’ △자동차 모양의 초코케이크 위에 반짝이는 산타코 점등 장식을 얹은 ‘샤이닝산타의 초코자동차’ 등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노래로 시각과 청각을 자극하는 케이크도 준비했다.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과 상어가족을 접목한 파리바게뜨 ‘핑크퐁과 상어가족 케이크’는 캐릭터 디자인뿐 아니라 장식물을 누르면 상어가족 노래가 나와 가족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눈내리는스노우빌리지"이미지 확대보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눈내리는스노우빌리지"

◇뿌려먹고, 밀어먹고, 뽑아먹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배스킨라빈스는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를 비롯 24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카카오프렌즈의 어린 시절을 형상화한 캐릭터인 리틀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이번 시즌 제품은 깜찍한 캐릭터 디자인뿐만 아니라 뿌려 먹고, 밀어 먹고, 뽑아 먹는 등 새로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는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사는 마을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투명 반구로 덮은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크다. 상단의 핑크구름 모양 손잡이를 누르면 슈가 파우더가 눈처럼 뿌려져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막대를 밀어 올리면 아이스크림이 올라와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밀어먹는 푸쉬팝’, 리틀 라이언 피규어를 뽑으면 숨겨져 있던 마블 초콜릿이 나오는 ‘뽑아먹는 까꿍프렌즈’, 캐릭터 망치로 커다란 초콜릿을 부수면 안에 숨겨져 있던 초코볼이 쏟아져 나오는 ‘메리팡 해피팡’ 등 다양한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귀여운 리틀프렌즈 캐릭터 굿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하면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버스 후드쿠션을 2,900원에 스마트 램프(2종 중 택1)를 3,900원에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럭키홀리데이 캠페인"이미지 확대보기
던킨도너츠 "럭키홀리데이 캠페인"


◇‘던킨도너츠’ 럭키보이선데이 손잡고 크리스마스 한정 도넛•소품 출시

던킨도너츠는 연말을 맞아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럭키보이선데이’와 손잡고 ‘럭키홀리데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휘게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하며 크리스마스 도넛뿐 아니라 연말 분위기를 살려줄 생활소품도 함께 출시한다. ‘휘게(Hygge)’는 소소한 즐거움과 행복을 추구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뜻하는 말로, 던킨도너츠 연말 캠페인의 의미를 잘 담아냈다.

던킨도너츠는 럭키보이선데이 캐릭터 도넛 2종을 비롯한 총 9종의 크리스마스 도넛을 선보였다. 특히, 눌레와 봉봉 캐릭터 모양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상큼한 딸기필링을 듬뿍 채운 ‘걱정마 눌레’와 ‘꿈꾸는 봉봉’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귀여운 눈사람 모양을 살린 ‘눈꽃내린 스노우맨’, 새하얀 눈이 내려앉은 것 같은 모양의 ‘소복한 눈꽃링’, ‘스노우 밀크필드’, ‘스노우 마시멜로’ 등 다양한 도넛이 눈길을 끈다.

도넛 외에도 러그, 인형, 램프 등 연말 분위기를 한층 살려줄 포근하고 아늑한 생활소품도 함께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빛낼 시즌 한정 제품

SPC그룹은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시즌 한정판 제품도 출시했다. 눈사람 모양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도넛,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을 닮은 음료를 비롯하여 파티 분위기를 살려줄 램프와 LED티셔츠 등의 소품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이미지 확대보기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이탈리아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파스쿠찌’ 시즌 제품

파스쿠찌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이탈리안 트리 라떼’와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 등 2종이다. ‘이탈리안 트리 라떼’는 이탈리아 트리를 닮은 라스베리 피스타치오 라떼로 산뜻한 라즈베리와 피스타치오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는 비네(Bigne)라 불리는 이탈리안 슈크림을 닮은 모카 음료로 피칸과 마카다미아, 커피의 조화가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스노위 화이트’, ‘스노위 쇼콜라’, ‘스노위 스트로베리’ 등 4종이다. 사전 예약 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제품에 따라 시그니처 담요와 커피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잠바주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이미지 확대보기
잠바주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잠바주스’ 캘리포니아에서 온 크리스마스(Christmas from California) 음료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는 ‘캘리포니아에서 온 크리스마스(Christmas from California)’ 라는 주제로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캘리포니안 뱅쇼’는 추운 겨울 레드와인과 향신료, 과일을 함께 끓여 따뜻하게 마시는 음료인 ‘뱅쇼’를 캘리포니아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로, 히비스커스 트로피컬 티와 과일향이 나는 블렌딩 티, 석류 알갱이를 더했다. 차가운 음료로도 즐길 수 있으며, 차가운 음료에는 코코넛 요거트 폼을 올려 제공한다.

‘블러드 오렌지 마테’는 매장에서 직접 착즙한 오렌지주스에 붉은색 과육의 블러드 오렌지와 그린마테 티를 혼합해 허브향을 더했다.‘아이스 히비스커스 티 라떼’는 히비스커스 트로피컬 티에 부드러운 우유와 코코넛 요거트 폼을 더해 이국적인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이밖에도 잠바주스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어울리는 LED 티셔츠 2종도 판매한다. 15,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