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일화, ‘꿈과 사랑의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자원봉사 애원에 후원금 3천만원 전달

2017-12-22 23:02:28

 일화 꿈씨 발전기금 이미지.(사진= 일화)이미지 확대보기
일화 꿈씨 발전기금 이미지.(사진= 일화)
[로이슈 김영삼 기자] 일화가 ‘꿈과 사랑의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사단법인 자원봉사 애원에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21년을 맞이한 ‘꿈과 사랑의 크리스마스 축제’는 (사)자원봉사 애원의 주최 하에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진행됐다. (사)자원봉사 애원과 유니버설발레단은 21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시설 및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 청소년을 위해 ‘호두까기인형’ 공연을 펼쳤다.
일화는 올해로 3년째 해당 행사를 후원을 하고 있으며, 올해는 후원금 3,000만원과 천연사이다를 기부했다. 후원금은 일화의 정창주 대표가 애원 문훈숙 이사장에게 직접 전달했다.

당일 현장에는 총 1,000여 명의 아동청소년들이 참여해 유니버설발레단의 ‘호두까기인형’을 관람했다. 또한, 공연이 끝난 후에는 무대 사진촬영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 풍성함을 더했다.

일화 정창주 대표이사는 “장애나 경제적인 상황으로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가 부족한 아동청소년들이 호두까기 인형 공연을 통해 새로운 꿈과 희망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화는 자라나는 꿈나무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최근 ‘사랑의 연탄 나눔’과 ‘사랑 나눔 김장’봉사를 실시해 지역 소외계층과 온정을 나누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