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태평양과 동천, 제8회 더불어 함께 자선음악회

연말기부금 1800만원 공익인권단체 등 전달

2017-12-15 17:12:48

제8회 더불어 함께 자선음악회를 열고 있다.(사진=동천)이미지 확대보기
제8회 더불어 함께 자선음악회를 열고 있다.(사진=동천)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법인(유한) 태평양과 재단법인 동천은 14일 강남구 테헤란로 태평양 제1별관 현대해상빌딩 지하 1층 강당에서 ‘제8회 더불어 함께 자선음악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함께 자선음악회’는 2012년부터 매년 태평양의 창립기념일(12월 10일)에 맞춰 외부 재능기부자의 참여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자선음악회에는 태평양 전문가와 직원으로 구성된 태평양 ‘bkl 합창단’의 합창, 기타 동호회 ‘6PM’의 연주와 함께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고종황제 역할을 맡았던 유명 팝페라 가수 박완, 남성 4중창 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인 ‘팬텀싱어’에 출연했던 박요셉, 원충현, 조중연, 유명 색소포니스트 안드레황 그리고 KBS 불후의 명곡에 특별 출연했던 팝페라 가수 타니아 등이 외부 재능기부자로 참여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특히 올해에는 세계 극빈의 현장에서 가난과 빈곤 극복을 위해 힘쓰는 국제인도주의단체인 ‘컨선월드와이드’와 협력해 태평양 구성원들에게 세계 최극빈 지역의 어려움을 알리고 돕는 기회를 마련했다.

자선음악회에는 태평양 전문가, 고문 그리고 직원들이 연말송년회를 대신해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

자선음악회 참석자 및 봉사동아리 등 태평양 구성원들이 모금한 연말기부금 1800만원은 태평양과 동천이 후원하는 공익인권 단체와 장학생 및 컨선월드와이드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태평양과 동천은 지금까지 총 1억여원의 연말기부금을 공익인권 단체와 장학생에게 전달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