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food& biz] 이색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 70호점 돌파!

2017-12-13 20:01:20

(사진=디딤)
(사진=디딤)
[로이슈 임한희 기자] 마포갈매기로 잘 알려진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이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가맹 계약 70호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미술관은 7080년대 복고풍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주점으로 가성비 높은 메뉴와 다양한 음식을 통해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주점 프랜차이즈다.
미술관은 독특한 콘셉트와 맛있는 메뉴들을 필두로 수도권뿐만 아니라 충청도, 영호남 등 전국 각지에서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빠르게 가맹점이 늘고 있다.

미술관은 철저한 상권 및 입지 분석을 통해 먹자골목, 주거단지와 음식점, 술집 등 맛집이 즐비한 상권을 선택,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오픈 지역을 선정하고 있다.

또한 매 분기마다 트렌드와 대중성을 반영한 신메뉴를 개발해 새로운 것을 찾는 20~30대 고객부터 옛 추억과 감성을 느끼려는 30~40대 고객의 취향까지 모두 잡으며 전 연령층이 방문하기 좋은 매장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미술관의 독특한 분위기와 감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70호점을 돌파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 미술관이 전국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