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이음소시어스, 블라인드와 ‘직장인 소개팅 앱’ MOU 체결

2017-12-13 09:54: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직장인 익명 SNS인 ‘블라인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오는 18일 직장인 전용 소셜 데이팅 앱 ‘이음오피스’를 리뉴얼 런칭한다.

‘이음오피스(구 아임에잇)’는 이음소시어스가 ‘이음’에 이어 런칭한 직장인 전용 데이팅 앱이다. 양사는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직장인 소셜 데이팅 앱 ‘이음오피스’의 기획과 개발 및 홍보, 공동 프로모션 등을 함께 진행한다. 이음소시어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직장인에 특화된 두 서비스의 강점을 접목,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동시에 이음소시어스는 직장인 전용 서비스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서비스명을 기존 ‘아임에잇’에서 ‘이음오피스’로 변경, 직장인에 포커스를 맞춰 서비스를 리뉴얼 했다. 현재 ‘이음오피스’는 실명인증 및 학력, 직장인증을 거친 13만 명의 회원을 보유 중이며 ‘블라인드’는 2만6,000 개 기업과 110만 직장인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음소시어스 이성배 이사는 “직장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공통분모가 있어 블라인드와 함께하면 서로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한다”며 “이번 MOU를 바탕으로 더 많은 싱글 직장인들에게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음소시어스는 오는 20일 점심시간에 합정역 일대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리뉴얼 기념 이벤트 '두근두근 설렘박스'를 개최한다. 이음오피스 앱 다운로드 확인 후 미스트, 섬유향수, 립밤, 핸드크림 등 연애지원 아이템이 담긴 박스를 증정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