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롯데렌터카, 겨울 제주도 여행 100% 즐기기 제안

제주 오토하우스 직원이 직접 선정한 여행지 및 맛집 추천

2017-12-12 18:11:43

테슬라 모델S.(사진=롯데렌터카)이미지 확대보기
테슬라 모델S.(사진=롯데렌터카)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터카가 겨울에도 제주도 여행을 100%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와 제주 오토하우스 직원 추천 여행지와 맛집 등을 제안한다.

제주 오토하우스 직원들은 겨울 제주도 추천 관광지로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힐’ △국내 최대 수족관 ‘아쿠아플라넷 제주’ △세계 신화와 전설을 테마로한 ‘제주신화월드’를 선정했다.
연말까지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10% 할인 및 1만원 상당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추천 맛집으로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전복물회 맛집 ‘순옥이네명가’ △제주 고기국수를 맛볼 수 있는 ‘자매국수’ △제주도민이 찾는 횟집 ‘해마촌’ △제주 토속음식점 ‘황금어장’ 등을 꼽았다.

뿐만 아니라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여행지와 맛집은 오토하우스 내에 있는 플로어 매니저(Floor Manager)에게 문의하면 맞춤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제주 오토하우스 신상훈 지점장은 “겨울철 제주도 여행을 위해 여행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감동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제주 오토하우스가 제주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뿐만 아니라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제주 오토하우스는 겨울철 눈길∙빙판길에서의 안전한 렌터카 운행을 돕기 위해 전차량 트렁크에 스노우체인을 비치했다. 대부분의 차량 운전석과 조수석에 열선시트를 장착했으며 겨울철 차량 대여고객에게 휴대용 핫팩을 제공해 따뜻한 여행을 지원한다.

또 업계 최초로 서비스 담당 직원이 직접 짐을 받아서 옮겨주는 ‘수하물 운반 서비스(Baggage Delivery Service)’와 롯데마트몰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을 렌터카와 함께 픽업할 수 있는 ‘롯데스마트픽(LOTTE Smart Pick)’, 폴라로이드 카메라 무료대여 등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아가 특별한 제주 여행을 위해 내년 2월말까지 최신 컨버터블 3종(벤츠 C200 카브리올레, BMW428i, 미니쿠퍼)과 테슬라 모델S를 비롯한 전기차(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쉐보레 볼트 EV)를 대여하는 고객에게 75% 할인율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만 크리스마스, 연말, 설연휴 기간에는 프로모션이 제외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