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2018년 메세나 회원 모집

2017-12-12 15:23:22

(사진=현대약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현대약품)
[로이슈 임한희 기자] 현대약품의 아트엠콘서트가 이번달 31일까지 2018년도 메세나 회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아트엠콘서트는 관객들이 클래식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된 공연이다. 피아니스트이자 클래식 음악 해설가인 김주영이 공연 내내 차분한 설명과 깔끔한 진행을 통해 관객들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이해를 도와준다.
또한 정통 클래식 음악을 비롯해 국악이나 재즈와 같은 다양한 장르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지난 10월 문화 공헌 사업 공연으로서는 이례적으로 100회를 맞아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메세나회원이 되면 연 12회 진행되는 2018 아트엠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공연 문화 콘텐츠 및 주요 공연에 초청을 받는 등 풍부한 혜택과 특전이 제공된다. 연간 회비는 10만원으로 공식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아트엠콘서트는 매달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을 섭외해 다채롭고 풍요로운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며 “메세나 회원 가입을 통해 매달 수준 높은 공연 관람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가오는 2018년에는 차세대 목관 5중주 뷔에르 앙상블이 새해 첫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전도유망한 차세대 바이올리니스트 윤동환, 하모니시스트 박종성, 호르니스트 김홍박,클라리네티스트 조성호 등 다양한 예술가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