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피자알볼로, ‘빛나라세트’의 진화 ‘더빛나라골드피자’ 출시

2017-12-12 15:12:45

(사진=피자알볼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피자알볼로)
[로이슈 임한희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하반기 신메뉴로 선보인 ‘빛나라세트’의 업그레이드 버전 ‘더빛나라골드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더빛나라골드’는 1~2인용의 빛나라세트 출시 이후, 빛나라피자를 더 크게, 더 많은 사람들과 즐기고 싶다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자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개발된 메뉴다.
지난 9월 선보인 1~2인용 세트 내, ‘빛나라피자’에 비해 크기가 더 커졌을 뿐 아니라 모양도 기존 피자들과 같은 동그란 모양을 택했다.

기존의 빛나라피자와 마찬가지로 매콤한 멕시칸 살사소스와 할라피뇨, 담백한 치킨탑핑, 상큼한 녹차사워크림, 부드러운 고다치즈슈레드가 그대로 들어갔으며, 여기에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엣지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 버전의 ‘더빛나라골드피자’ 메뉴도 빛나라세트와 마찬가지로 신생아 출신 가정, 사회 초년생 등 삶에서 빛나고 행복한 순간을 맞이한 사람들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1판 판매 시 100원이 적립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더빛나라골드피자는 고객의 요청과 가맹점주들의 제안을 모두 반영해 제작된 피자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는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8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의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