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율촌, Asialaw ‘올해의 아태지역 혁신로펌상’ 수상

2017-11-30 23:53:16

(사진=율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율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율촌이 지난 2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로(Asialaw) 아태지역 법률대상(Asialaw Asia-Pacific Legal Practice Awards 2017)에서 ‘올해의 아태지역 혁신로펌상(Asia-Pacific Innovator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율촌은 법률서비스와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실행하는 ‘eYulchon’ 플랫폼 등 기술 혁신 노력이 출중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율촌은 영국 파이낸셜타임즈가 수여하는 혁신로펌상을 2015년부터 3년 연속 수상한 데 이어 이번 수상을 통해서도 법률업계의 발전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혁신적인 노력을 선도하는 우수 로펌으로 인정받았다.

Asialaw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금융전문지 유로머니가 발행하는 아시아 지역 법률 전문잡지로, 매년 발행하는 Asialaw Profiles 디렉토리를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로펌을 대상으로 분야별 랭킹을 발표하고 있다. 올해 신설된 시상식에서 각 로펌은 혁신성, 복잡성, 영향력을 기준으로 평가됐다.

윤세리 대표 변호사는 “경쟁이 치열해지는 로펌 시장에서 해답은 ‘혁신’이고, 로펌도 혁신을 위한 R&D를 해야 한다는 율촌 경영진들의 신념이 결실을 맺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을 선도하는 로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율촌은 연구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법률시장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해 자사 싱크탱크인 ‘율촌연구소’를 설립했고, 4차 산업혁명을 비롯해 핀테크, 자율주행, 드론 등 혁신 기술 발전에 따라 변화와 정비가 필수적인 법 제도, 잠재적 분쟁 영역 등을 선제적 연구하며 새로운 법률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