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여원미디어, X-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럭키박스’ 예약판매 실시

2017-11-26 16:23:18

럭키박스(사진=여원미디어)이미지 확대보기
럭키박스(사진=여원미디어)
[로이슈 임한희 기자] 오프라인 굴뚝기업들의 온라인 진출이 활발한 가운데, 어린이 전집류 수출 선두기업 여원미디어도 온라인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어린이 그림동화 전문 출판사 여원미디어(대표 김동휘)는 오는 27일 옥션 공식 론칭에 앞서, 지난 24일 단 하루 동안만 ‘럭키박스 예약 판매’라는 프리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원미디어의 수입 단행본 5권이 들어 있는 '럭키박스'를 24일 단 하루만 한정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여원미디어가 드리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 '럭키박스' 프로모션에는 팝업북, 입체북, 놀이북, 보드북 등 여원미디어의 다양한 수입 단행본이 크리스마스 선물용 박스에 담겨 랜덤으로 배송된다.

여원미디어는 1998년 년 설립, 어린이 그림동화 전문 출판사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20년차 장수 기업이다. 전세계 50여 개국에 500여종의 그림책을 수출하는, '수출 규모'로는 업계 1위 기업이다. 지난 달 G마켓 온라인 최초 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27일 오픈마켓 옥션까지 론칭하며 온라인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편 모바일 전용쿠폰 및 럭키박스의 구성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해당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