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가스공사, 대구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따뜻한 사랑나눔

2017-11-23 18:53:11

한국가스공사는 23일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실버카트 및 가스타이머콕 전달식을 가졌다.(사진=한국가스공사)
한국가스공사는 23일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실버카트 및 가스타이머콕 전달식을 가졌다.(사진=한국가스공사)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국가스공사(사장 직무대리 안완기)는 23일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실버카트 및 가스타이머콕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가스공사 김점수 기획본부장 등 임직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실버카트 사용법을 꼼꼼히 설명하고 동구지역 수혜대상 가정을 방문해 가스타이머콕 설치 봉사활동을 펼쳤다.
가스공사는 올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특화사업으로 추진하는 ‘실버카트(1,000대) 및 가스타이머콕(2,000대) 보급사업’으로 2억 5천만 원을 지원했다.

가스공사 김점수 기획본부장은 “앞으로도 알차고 다양한 지역 맞춤형 사업을 추진해 대구를 사랑하는 가스공사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