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카벨 플루트 오케스트라’ 초청 연주회

2017-11-22 13:43:08

 ‘카벨 플루트 오케스트라’연주회가 열리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카벨 플루트 오케스트라’연주회가 열리고 있다.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서울소년분류심사원(원장 직무대리 배종상)은 21일 학생들에게 건전한 정서함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카벨 플루트 오케스트라’초청 연주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카벨 플루트 오케스트라는 플루트 전공자와 동호회 및 애호가들로 구성되어진 팀으로 클래식은 물론 가요, 민요, 성악 및 기악반주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르의 음악을 다양하게 선사한다. 매년 찾아가는 봉사연주로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공연단이다.
이번 공연은 이광범 지휘자의 이해하기 쉬운 해설과 함께 유모레스크, 웃음의 아리아, 투우사의 노래 등을 선보이며, 아름다운 선율과 노래로 위탁소년들의 마음에 잔잔한 감동을 안겨줬다.

이광범 지휘자는 “카벨 플루트 오케스트라의 모토가 ‘음악이 있는 곳에는 선천적으로 악인이 있을 수 없다’”며 “이번 공연이 학생들의 상처받은 마음을 치료하고 회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종상 교무과장(원장 직무대리)은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천사처럼 이곳을 방문하여 연주회를 열어준 카벨오케스트라 단원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음악회를 통해 학생들이 따뜻한 감성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