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원경환 경남경찰청장, 수능시험 문제지 보관소 점검

2017-11-16 18:01:54

원경환 경남경찰청장이 수능시험지 보관 장소에 대한 경비를 철저히 해달라고 당부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원경환 경남경찰청장이 수능시험지 보관 장소에 대한 경비를 철저히 해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경찰청은 15일 포항 지진으로 대학수학능력 시험이 연기됨에 따라 수능문제지 보관소에 대한 경비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원경환 경남경찰청장은 16일 도내 6개 지구 문제지 보관소 중 한곳인 김해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해 문제지 보관상태 점검과 근무자를 격려했다.
원경환 청장은 “사상초유의 수능연기 사태에 따라 국민들의 관심이 지대하고 그 어느때 보다 수능시험지 보관 장소에 대한 경비를 철저히 해달라” 당부했다.

경남경찰은 시험지 보관장소 6개 지구에 36명을 배치해 교육청과 합동근무를 하고 있다.

경찰은 이외에도 관할지구대 2시간 단위 1회 이상 연계 순찰과 경찰서 타격대 및 형사기동 차량 등 출동태세를 유지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교육청과 비상연락체계도 구축해 우발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할 방침이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