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스트라이크존 ‘코리안특급‘ 박찬호 바이럴 영상 공개

2017-11-14 15:26:32

스트라이크존 ‘코리안특급‘ 박찬호 바이럴 영상 공개
[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딘콘텐츠에서 운영하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자사의 모델로 발탁된 박찬호가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공개 10일 만에 총 20만 조회수를 넘는 등 예능감 넘치는 박찬호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영상에서 ‘야구의 신’ 박찬호의 일상과 일반인들과의 만남을 자연스럽게 담기 위해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기획하게 되었다.
공개된 영상은 ‘스크린야구장에 박찬호가 일일 직원으로?’, ‘스크린야구장에 데이트하러 갔는데 박찬호를 만난다면?’, ‘박찬호와 스크린야구장 직원이 대결하면?’ 등 총 3편으로, 몰래카메라 형식을 통해 일반인들과의 깜짝 만남과 스크린야구 대결을 자연스럽게 담고 있다.

‘박찬호 일일 직원’ 편에서는 박찬호가 스트라이크존 매장에 일일 직원으로 등장해 방문한 대학생고객들이 몰래카메라에 당하는 깜짝 반응을 이끌어 냈다. 대학생 고객들과 이벤트 인증 샷을 촬영하는 가운데, 박찬호가 가면을 벗고 깜짝 등장해 소스라치는 고객의 반응을 여과없이 담아 냈다. ‘데이트’편에서는 남녀 고객이 데이트 장소로 스트라이크존 매장에 방문해 박찬호와 기습 만남을 갖고, 스크린 야구 대결을 펼친다. 박찬호는 경기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자상하게 타격 방법을 알려주는가 하면, 실제 경기에서 홈런을 연발하며 기쁨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세레모니를 선보인다.

‘직원 대결’편에서는 배팅챌린지 전국 1위인 스트라이크존 직원과 진지한 스크린야구 대결 모습이 담겨 있다. 대결을 펼친 직원은 과거 ‘박찬호 야구교실’ 제자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스승과 제자의 대결 구도로도 재미를 더한 가운데, 직원의 점수가 더 높아 아쉬움을 토로하는 메이저리거 박찬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박찬호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4만8천원 상당의 스트라이크존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스트라이크존 마케팅팀 박성민 팀장은 “직장 회식, 뒷풀이, 친목모임, 데이트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을 위해 방문한 고객들이 스트라이크존에서 보다 뜻 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자사 모델 박찬호와 스크린 야구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자사는 고객들이 보다 즐겁게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