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율촌 "보험산업의 새로운 성장기회 모색"세미나 13일 개최

2017-11-07 14:21:43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법인(유) 율촌 Insurance Team(팀장 신영수 변호사)은 오는 13일 오후 2시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보험산업의 새로운 성장기회 모색"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우리 보험산업은 IFRS17 및 K-ICS(시가평가 기반의 신지급여력제도)의 도입, InsurTech 등과 같이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큰 변화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어려움 속에서도 국내 보험회사들은 헬스케어 서비스 상품 및 사이버 보험 등 새로운 상품의 출시 등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보험회사들이 이러한 과제들에 대응해 나가는 데 현실적으로 도움이 될 방안들에 대해 논의한다.

또한 영국이 최근 "The Insurance Act 2015"를 제정해 2016년 8월 12일부터 시행하고 있어 제정 의의와 우리에 대한 영향에 대해서도 다룬다.

세미나는 윤희웅 변호사의 인사말, 최근 영국 보험법 제정의 의이와 우리에 대한 영향(신영수 변호사), 사이버보험 시장의 현황 및 개선·활성화 방안(신현화 변호사), 헬스케어 서비스보험, 어떻게 활성화 할 것인가?(김규식 변호사), Q&A(문재우 고문, 이명재 고문 외 발표연사) 순으로 진행된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