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울산취항 앞둔 에어부산, 울산상의와 업무협약 체결

2017-11-07 12:01:45

전영도 울산상의 회장(사진왼쪽 세번째)과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네번째) 등이 업무협약서를 내보이며 기념촬영. 이미지 확대보기
전영도 울산상의 회장(사진왼쪽 세번째)과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네번째) 등이 업무협약서를 내보이며 기념촬영.
[로이슈 전용모 기자]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이 7일 울산상의에서 울산공항 정기노선 취항을 앞두고 울산상공회의소와 항공편의 증진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과 전영도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울산상공회의소 회원사 임직원들은 연중 김포 노선 특별 할인율을 제공받는다. 할인율은 주중(월~목) 25%, 주말(금~일) 20%로, 주중의 경우 편도 총액 기준 5만3800원으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울산공항은 울산역보다 시내 접근성이 좋고, 항공기 운항 시간도 1시간 이내로 짧아 고속철에 비해 많은 시간이 절감된다. 김포 노선 외 부산-대구발 국제선 항공편 예약 시에도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1인 이상 일반 기업 또는 공공기관, 단체, 협회 임직원은 누구나 연중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업우대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기업우대 회원이 되면 김포 노선과 국제선 항공편 예약 시 상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울산 경제인들의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인 비즈니스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에어부산의 노선 활성화와 울산 지역 경제가 모두 '윈윈'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30일부터 울산~김포 노선에 하루 3회, 울산~제주 노선에 하루 2회 운항을 시작한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