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 맞아 신제품 20여 종 출시

2017-11-06 18:48:48

이미지)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사진=SPC)
이미지)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사진=SPC)
[로이슈 김영삼 기자] 파리바게뜨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재치와 유머 가득한 메시지로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신제품 20여 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맞아 ‘Give Your Heart’를 테마로, 한 쌍의 커플을 상징하는 깜찍한 캐릭터 패키지에 위트 있는 메시지들을 담아냈다. 최근 TV 프로그램, SNS등에서 무심한 듯 따뜻한 말투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에 착안, 패키지 중앙에 ‘알면서, 관심’, ‘오다 주웠다, 선심’, ‘빵 먹고 갈래? 흑심’ 등을 귀여운 표정의 캐릭터 아래에 넣어 패키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대표 제품은 막대 쿠키에 초콜릿을 딥핑하고, 다양한 토핑을 더해 식감을 살려냈다. △바삭한 막대 쿠키에 초콜릿과 아몬드로 고소함을 더한 ‘마음담은 초코스틱 관심’ △딸기 크런치로 달콤함을 살린 ‘마음담은 딸기스틱 팬심’ △초코쿠키 크런치를 발라낸 ‘마음담은 초코스틱 흑심’ 등이 있다. 또한 △체다치즈가 콕콕 박혀 치즈풍미가 고소한 ‘꼬마 치즈쿠키’ △아몬드와 달콤한 카라멜이 조화를 이룬 ‘꼬마 아몬드 파이’ 등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인증샷 문화에 익숙한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페스츄리를 진한 초콜릿으로 감싼 ‘초코로 배배꼬인 사심’ △긴 막대 모양의 페스츄리 제품인 ‘롱롱 페스츄리’ 3종 △딸기잼이 가득 들어간 부드러운 롤파이에 초콜릿을 더한 ‘흑심 가득 롤파이’ 등 파리바게뜨의 빵 제품을 빼빼로에 접목시킨 ‘빵빼로’ 제품도 내놨다.

다양한 초콜릿 제품도 눈길을 끈다. △원형 밀크 초콜릿에 5가지 캐릭터 디자인을 담은 ‘마음 담은 러브 초콜릿’ △헤이즐넛 크런키, 카페라떼, 밀크, 쎄서미 4가지 맛의 프리미엄 태블릿 초콜릿 ‘마음 담은 러브 메신저’ △가벼운 우정선물로 좋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위토스 골든(3구)’ 등 1만 원을 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다양한 맛과 개성 넘치는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공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