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네스카페, ‘제16회 서울카페쇼 2017’ 참가

2017-11-06 18:35:36

 서울카페쇼 X 네스카페 키비주얼.(사진=네스카페)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카페쇼 X 네스카페 키비주얼.(사진=네스카페)
[로이슈 김영삼 기자]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6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서울카페쇼에 참가하는 네스카페는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바리스타 쇼 △네스카페 플랜 존 △휠 오브 아로마 존 △네스카페 및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 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바리스타 쇼를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커피 크리에이터이자 세계적인 바리스타인 올라 퍼슨(Ola Persson)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및 ‘네스카페 크레마’를 활용한 스페셜 커피 레시피를 선보인다. 현장의 관람객들에게는 시음 기회와 함께 레시피 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네스카페 플랜 존’은 네스카페만의 커피 농가 상생 프로그램인 ‘네스카페 플랜’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공간이다. 네스카페 커피의 생산 공정을 담은 비디오를 VR 안경을 통해 360도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터치 스크린을 통해 한 잔의 네스카페 커피가 만들어 지기까지의 과정을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다.

‘휠 오브 아로마 존’은 네스카페의 커피 솔루션을 시각 및 후각적으로 쉽게 제안하는 공간으로, 네스카페 커피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각 제품의 아로마를 시향해 보고 선호하는 아로마와 바디감의 커피를 쉽게 찾을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외에도 ‘네스카페 크레마’, ‘수프리모’ 등 분말커피부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머신까지 네스카페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네스카페 및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 존’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샵이 운영된다. 특히 커피 스타일에 맞게 컬러 패널을 교체할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신제품 ‘칼라스’가 처음 공개되며 지난 9월 출시한 ‘루미오’도 전시된다.
이와 함께 행사장 내 모든 세션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찍은 관람객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루미오부터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수프리모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돼 큰 호응이 예상된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전 세계 각국에서 초당 5500잔이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1위 커피 브랜드로서 커피 애호가들의 축제인 서울카페쇼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현장에서 많은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커피 한 잔을 통한 ‘리얼 커넥션(Real Connection)’을 추구하는 네스카페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