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포항준법지원센터, 축구선수출신 기술전수 사회봉사

2017-10-28 12:32:00

축구선수출신 사회봉사대상자가 아동에게 축구기술을 가르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축구선수출신 사회봉사대상자가 아동에게 축구기술을 가르치고 있다.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포항준법지원센터(소장 권우택)는 지난 26일 축구선수 출신 운동특기 재능을 보유한 사회봉사자가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축구 기술을 전수하는 소외계층 지원 사회봉사를 집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기 사회봉사 집행은‘수요자 중심의 사회봉사 국민공모제’와 주민친화 프로젝트 일환으로 이뤄졌다.
축구에 관심이 많은 아동들에게 축구공 드리블, 패스, 킥, 헤딩 요령 등 다양한 축구 기술들을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기집행에 참여한 사회봉사자 20대 A씨는“제가 가진 특기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축구를 하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국민공모제 봉사에 참여한 보람이 크고 지난 잘못을 반성하는 귀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희정 포항준법지원센터 과장은“국민 누구나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가는 사회봉사 국민공모제 집행과 더불어 봉사 대상자의 재능을 살린 맞춤형 사회봉사를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민 누구든지 봉사자의 손길이 필요할 경우 포항준법지원센터(054-250-4070)로 연락을 하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