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레드락, 레드 크립 쇼 진행

2017-10-24 16:15: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레드락(Red Rock)’이 오는 28일 홍대에 위치한 ‘하우스 오브 레드락(House of Red Rock)’에서 할로윈 기념 뮤직 파티인 ‘레드 크립 쇼(Red Creep Show)’를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에서는 락 밴드와 힙합, 그라임, 드럼앤베이스, 트랩, 퓨쳐 베이스 등 다양한 장르의 특급 공연들이 펼쳐진다. 헬라이즈, 스팽킹독, 베이스어택 등 쟁쟁한 뮤직 크루들이 최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럭스, 쿤타, 칵스, 화지 등 특별 초청 게스트를 비롯해 파티 당일에 공개되는 시크릿 게스트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파티 참가자들을 위한 코스튬 이벤트와 풍성한 상품들로 할로윈 밤의 열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좋아하는 레전드 뮤지션의 코스튬을 주제로 한 ‘포토월 해시태그# 이벤트’와 다양한 할로윈 코스튬을 뽐내는 ‘베스트 코스튬’ 이벤트를 진행해 각 우승자들에게는 매년 1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여하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도심형 락 페스티벌 ‘프리마베라 사운드 페스티벌’의 티켓, 항공권, 숙박권 및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레드 크립 쇼’가 개최되는 ‘하우스 오브 레드락’은 전문 공연장 이상의 고품격 음향 시설과 악기가 마련된 레드락의 전용펍이다. 락, 힙합, DJ 등 모든 음악을 다루는 색다른 형태의 공연장으로 이 날 ‘하우스 오브 레드락’에서는 최고의 공연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락 오리지널 라거(Red Rock The Original)’와 크래프트 시리즈 ‘레드락 힙하피 IPA(Red Rock Hip Hoppy IPA)’, ‘레드락 바이닐 스타우트(Red Rock Vinyl Stout)’ 총 3종의 생맥주 및 다양한 핑거 푸드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레드락 마케팅 담당자는 “음악을 위한 맥주(Beer for music)답게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이제껏 본 적 없는 신개념 할로윈 파티를 기획하게 됐다”며, “하우스 오브 레드락을 주축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 아티스트를 위한 진정성 있는 뮤직 이벤트를 계속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