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렌탈 묘미,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최대 50만 L.POINT 쏜다

2017-10-20 17:18:33

듀얼라텍스 매트 기획전 포스터.(사진=롯데렌탈)
듀얼라텍스 매트 기획전 포스터.(사진=롯데렌탈)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탈의 ‘MYOMEE(묘미)’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에 냉∙온수 매트의 온열 및 냉방 기능을 결합한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L.POINT 페이백 대전을 진행한다.

롯데렌탈은 오는 12월 15일까지 MYOMEE 스마트장기 서비스로 ‘듀얼라텍스 매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 L.POINT를 제공하고 30만원 상당의 라텍스 베개 및 시트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카드 결제 시 1회차 대여료가 10% 청구할인(최대 1만원) 된다. 렌탈 기간을 24개월, 36개월, 48개월 중 선택할 수 있어 본인의 예산에 맞춰 월 4만원대부터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듀얼라텍스 매트’는 신체 굴곡에 맞게 온몸을 골고루 지지해주고 체중을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이 가능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전자파 걱정 없는 냉∙온수 매트를 일체화시킨 제품이다. 7.5CM, 10CM, 15CM 높이와 싱글(S), 퀸(Q), 킹(K) 사이즈가 있으며 세계최고 품질의 태국산 100% 천연고무(NR) 원액을 사용해 매트리스 고유의 쿠션감을 살리면서 냉난방 기능까지 더한 것이 강점이다.

유럽 기준의 환경평가(ECO)외에 더욱 강화된 기준의 UL 기준 환경평가(GREEN GUARD GOLD)를 획득해 차별화 된 안정성을 자랑하고 라텍스 경화 문제를 완전히 극복해 한국 및 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환절기 일교차에 민감한 어르신들이나 수면이 부족한 수험생, 척추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임산부에게 추천한다.

롯데렌탈은 고객들이 이번 페이백 대전을 통해 척추건강을 지키면서 사계절 건강수면을 보장하는 ‘듀얼라텍스 냉온 매트’를 가장 합리적인 금액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YOMEE의 스마트장기 서비스는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의 월 렌탈료로 이용 후 약정 만료 시 소유권을 이전 받는 서비스로 ▲최대 5년간 매트 무상 A/S ▲원하는 분납 기간 선택 ▲보증금/선납금이 없어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본부장 최창희 상무는 “MYOMEE의 ‘듀얼라텍스 냉온 매트’ 페이백 대전은 척추건강과 사계절 건강수면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최상의 제품을 이용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이 될 것”이라며 “이번 대전을 활용해 부담 없이 냉∙온수 기능을 더한 천연라텍스매트도 이용하고 사은품 제공 등 푸짐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