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진주시청서 '희망플러스 허그일자리 취업박람회'

조용한 형사1부장, 이창희 진주시장 등 참석

2017-10-13 15:19:12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서부지소(지소장 김주병)은 오는 17일 오후 2시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희망플러스 허그일자리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창희 진주시장, 이인기 진주시의회 의장, 조용한 창원지방검찰청 진주지청 형사1부장, 김택세 법사랑위원 진주지역연합회장, 김진안 보호복지협의회 위원장, 천원기 진주준법지원센터 등 법무유관기관장, 구인업체 대표, 자원봉사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다.
행사는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을 통해 재범방지 및 건전한 사회복귀를 유도하고, 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사회적 책무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날 구인을 희망하는 기업체와 공단과의 취업지원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한다.

2부에는 지역 내 제조, 건설, 유통 등 다양한 직종의 16개 기업체가 보호대상자 60여명과 대면 면접을 통해 취업을 지원하는 취업박람회를 진행한다.

또 구인∙구직자 면접 외 이력서 클리닉, 복음병원의 기초건강검진 무료 상담 등도 이뤄진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