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J푸드빌 빕스, 10월 한정 메뉴 ‘눈길’

2017-10-13 10:46:54

CJ푸드빌 빕스, 10월 한정 메뉴 ‘눈길’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빕스는 피쉬&쉬림프 메뉴 2종, 할로윈 팝업메뉴 3종을 10월 말일까지 가을 신메뉴에 추가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피쉬&쉬림프 메뉴는 바삭하게 튀긴 피쉬 너겟과 매콤한 할라피뇨에 화이트 BBQ소스를 곁들여 먹는 ‘피쉬&할라피뇨 프리터’, 가을이 제철인 새우를 껍질째 튀겨 새콤달콤한 화이트 레몬 크림소스에 곁들여 먹는 ‘크리미 레몬 쉬림프 트레이’ 2종으로 디너 및 주말 메뉴로 제공한다.
할로윈데이 맞이 팝업메뉴는 지난해 호응이 높았던 메뉴들을 올해 앙코르 출시했다. 총 3종으로 부드러운 단호박 매쉬(mash)에 견과류·크랜베리·메이플 소스를 더한 ‘할로윈 펌킨 무스’, 초콜릿 판나코타(panna cotta)위에 쿠키 크럼블·젤리·민트를 올려 재미를 더한 ‘할로윈 초콜릿 푸딩’, 다크초콜릿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할로윈 블랙소프트 아이스트림’ 등이다.

빕스는 10월 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31일까지 고객행사를 진행한다.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에서 할로윈 호박을 찾아 클릭 후 받은 쿠폰 이미지를 매장에서 제시하면 에이드(와인에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외식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이제는 계절별 메뉴 출시만으로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늦을 수 있다”며, “빕스는 이 달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흥미로운 팝업 메뉴를 통해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