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트라이톤, 영화 ‘범죄도시’ 개봉기념 오마주 포스터 공개

2017-10-04 08:43:48

트라이톤, 영화 ‘범죄도시’ 개봉기념 오마주 포스터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트라이톤은 영화 '범죄도시' 주요 등장인물인 장첸(윤계상 분)이 다급히 달려가는 모습을 자사 대표게임 주인공으로 오마주 한 특별 포스터를 영화 개봉일인 3일 공개했다.

3일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이다.
영화가 공개된 후, 언론과 관객들은 “제대로 된 한국형 형사액션이 등장했다”며 호평을 보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마동석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강력한 원펀치 액션과 곳곳에서 터지는 깨알 같은 유머는 관객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트라이톤은 그동안, 1000만관객이상을 동원한 영화 '암살' '베테랑' 등 주요 흥행작의 상영에 맞추어 전국 CGV극장 광고를 진행하고 온라인 및 게임내 다양한 영화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영화와 연계된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자사 대표게임 이용자 180명을 초청해 영화 '범죄도시' 유저시사회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올 10월 개봉을 앞둔 기대작 '대장 김창수'와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영화와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영화와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동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해, 영화 <범죄도시>와 트라이톤 대표게임 ‘아틀란스토리’, ‘영웅의진격’, '히어로스카이', ‘퍼즐삼국’ 및 ‘더 클래시’는 다양한 방식으로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영화 '범죄도시' 속 주인공들과 닮은 게임 내 영웅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영화와 게임이 연계된 다양하고 참신한 이벤트들로 영화팬 및 게임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