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법무보호공단 부산지부 "편지쓰기로 사랑 나눠요"

2017-09-30 12:36:01

편지쓰기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이미지 확대보기
편지쓰기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백기영)는 2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숙식제공대상자와 운영위원회 위원, 부산지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마음을 담아 나누는 제2회 편지쓰기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또한 운영위원회는 가족과 단절된 숙식보호대상자들을 위해 양말세트와 과일 등 추석 위문품을 전달했다.
부산지부 숙식제공대상자들이 그 동안 누군가에게 표현하지 못한 자신의 마음을 편지글로 작성해 제출했다.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3명을 선발해 부상(상품권)과 함께 시상한 후 최우수 수상자가 직접 편지를 낭독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분옥 운영위원회위원장은 “숙식보호대상자들이 편지쓰기를 계기로 말로 다하지 못하는 마음을 전달하고 정서를 순화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백기영 부산지부장은 “이번 시상식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을 표현한 편지에 중점을 두고 선정했다. 이렇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으로써 나 자신과 상대방의 마음까지도 따뜻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인사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