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오렌지슬립,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 한가위 맞아 이벤트 진행

2017-09-24 20:49:52

(사진=오랜지슬립)
(사진=오랜지슬립)
[로이슈 임한희 기자] 풍요롭고 즐거움이 가득해야 하는 한가위지만, 벌써부터 차례상이나 선물 준비 비용 때문에 걱정하고 있는 가정이 많다. 각 지방자치단체들까지 나서서 추석 물가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추석 차례상 구입 비용이 작년 대비 3% 가량 하락할 것이라는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고는 있지만, 오랜 불경기에 시달린 소비자들을 달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다.

24일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직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는 ‘오렌지슬립(Orangesleep)’은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추석연휴 동안 자사 매장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매트리스 구매하고 현금으로 돌려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3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3주(10월 3일~5일간 추석 휴무기간 제외)간 진행되며, 대상 매장은 경기도 부천점과 하남점, 수원 동탄점, 천안 아산점 등 오렌지슬립 전 매장이다.

오렌지슬립은 모든 매장이 100평부터 250평 등 넓은 부지에 지어진 창고형매장으로, 씰리매트리스, 미국 NASA에서 개발한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한 텀퍼페딕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 해외 매트리스 제품들을 직수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장에 직접 제품들을 전시하여, 고객들이 매트리스나 가구를 직접 이용해 보고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렌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