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한국감정원, ‘추석맞이 홀로 어르신 돕기 봉사활동’ 펼쳐

신입직원 42명, 본사 인근 복지관에서 무료급식 및 추석용품 전달

2017-09-19 19:48:51

한국감정원 신입직원들이 추석을 맞아 봉사활동을 실시한 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한국감정원)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감정원 신입직원들이 추석을 맞아 봉사활동을 실시한 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한국감정원)
[로이슈 최영록 기자] 지난달 채용된 한국감정원 공채 신입직원 42명이 지난 18일 대구시 동구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추석맞이 홀로 어르신 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한국감정원 소속인으로 사회에 첫 걸음을 내딛는 신입직원들이 직접 나눔의 문화를 체험하고 명절을 외롭게 지내는 홀로 어르신에게 추석을 맞아 따뜻한 손길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신입직원들은 대구시 동구에 거주하는 홀로 어르신을 위해 추석맞이 특별 급식을 준비했으며 참기름, 유과, 잡곡 등 추석 맞이 선물을 직접 어르신이 거주하는 집까지 전달하기도 했다.

신입직원 대표 김한진씨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추석을 맞아 어르신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공공기관 직원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