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경제일반

인천관광공사 관내 유명 관광지 홍보 매진

'제1회 대한민국 행정홍보대전' 참가..유명 관광지 매력 총력나서

2017-08-29 10:55:47

[로이슈 조동옥 기자] 인천관광공사가 관내 관광지역에 대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31일부터 나흘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회 대한민국 행정홍보대전’에 참가한다

인천관광공사 관내 유명 관광지 홍보 매진이미지 확대보기

이번 행사는 행정안전부와 문화일보가 공동주최하며, 인천광역시와 군구, 인천시 산하 주요 공기업 등 총 612개의 부스가 참여하여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각 기관의 주요 정책과 우수 사업을 알리는 민관 공동 첫 공식행사이다.

공사는 ‘누구나 관광하고 싶은 인천 만들기’를 테마로,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인천관광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첫날인 31일(목)에는 인천시티투어 온라인 친구맺기, 둘째날인 9월 1일(금)에는 인천축제 및 송도컨벤시아 2단계 홍보 이벤트, 셋째날인 2일(토)에는 인천관광 공식 SNS 친구맺기, 마지막날인 3일(일)에는 ‘인천 8미(味)’ 맛지도를 활용한 숟가락 던지기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INK 콘서트 티켓’, ‘인천관광 초콜릿’, ’인천시티투어 틴케이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인천관광에 관심있는 일반인들과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공사 주요사업 및 취업정보 컨설팅을 함께 진행하여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인천관광 브랜드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인천 지방공공기관인 공사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많은 사람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인천관광의 매력과 더불어 공사에 대해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조동옥 기자mgs54@ha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